상품후기
| 번호 | 이미지 | 제목 | 별점 | 날짜 | 작성자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6576 |
입주까지 시간이 얼마 없어서 설명서에 나온대로 베이크아...
|
2019.11.07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108 | ||
| 6575 |
이사오고 새 붙박이장 싹 들였더니 가구냄새가 너~~~무...
|
2019.11.07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206 | ||
| 6574 |
대단히 만족합니다.
|
2019.11.07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66 | ||
| 6573 |
대단히 만족합니다.
|
2019.11.07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43 | ||
| 6572 |
냄새가 많이 없어졌어요
|
2019.11.07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124 | ||
| 6571 | 이제 이사할집에 써야하는데 기대됩니다~ | 2019.11.07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50 | ||
| 6570 |
캡도 열개나 구매해서 바퀴 다니는곳에 뒀는데 약도 별로...
|
2019.11.07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140 | ||
| 6569 | 생각한대로 좋네요 ~~ | 2019.11.06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80 | ||
| 6568 |
계속해서 쓰는데 알게모르게 저음
|
2019.11.06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113 | ||
| 6567 | 향도 괜찮고 기대해볼께요! | 2019.11.06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77 |










